날 짜 : 2017-01-05 ()

주 제 : 업무 계획 회의

참여자 : MK, YB, SH, JS, MR, GH

기록자 : GH

 

 

0. 회의 안건


1) 업무관리 및 문서 작성 규정

2) Seminar, Logic study 일정 조율

3) 업무 중요도 파악

 

 

1. 업무관리 및 문서 작성 규정


- 04()에 미팅에 작성되었던 업무 내용을 세분화하여 업무코드 할당

(컴퓨터세팅, 모니터구매, ADONIS설치 및 교육 항목 ETC로 추가)

(논문이라는 업무를 Journal, Conference 그리고 주제별로 세분화하여 업무 코드화)

- 회의 후 MK홈페이지에 업무일지 포맷에 맞게 업로드 작성 시작

- MK 홈페이지에 회의록 및 문서항목 추가

 

 

2. 연구실 세미나, Logic study 일정 조율


- 연구실 세미나는 딜레이 없이 진행

(YB(119) / SH (22) / JS(216) / MR(223) * MR주제선정필요)

- Logic study2월로 연기 진행

 

 

3. 업무 중요도 파악


- ADONIS : 실예제를 다루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

(교육은 SH 담당하며 ISO19385 금일(05) 출장 후 담당 결정가능)

- ConferenceDeadline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지금 진행해야 하는 업무

- SAVE2.0, SRE0.1, HDL0.1은 각자가 개발에 집중해야한다

(월요일 각자가 도구개발에 대한 일정을 공유하기로 결정)

- 연구실 세미나는 1월에도 진행, Logic study2월부터 진행

- ADONIS교육 전 우리가 필요한 교육내용을 17일까지 보낼 수 있도록 파악할 필요함

[자료참고] 4--2017-01-05-Board1.JPG

 

 

MK : __________________

YB : __________________

SH : __________________

JS : __________________

MR : __________________

GH : __________________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[MK] Included: (2)


1) [YB] Weekly Plan Sheets

2) [JS] Board Snapshot